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13 09:18

[HD] '무림학교' 이현우, 감정연기부터 액션까지 '팔색조 매력남'

▲ 이현우 ⓒKBS ‘무림학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현우가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현우는 KBS 2TV 월화 드라마 ‘무림학교’에서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윤시우' 역으로 변신, 안하무인 까칠한 반항아부터 남모를 고통을 숨겨야 하는 톱스타의 고달픈 모습 등을 실감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극중 윤시우는 자신이 겪는 원인모를 이명과 두통을 고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와 운명 같은 묘한 끌림에 의해 무림학교를 찾아가게 되고, 인연인 듯 악연인 듯 첫 만남부터 엉켜버린 왕치앙(홍빈 분)과 무림학교에서도 기숙사 룸메이트가 되는 등의 앙숙 관계를 이어가며 다양한 감정을 그려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2회에서는 윤시우가 무림학교 학생들의 텃세에 시달리고, 참선수업 당시 과거 화재로 인해 생긴 트라우마와 마주하고 괴로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불길에 휩싸인 집에 갇혀 울던 기억에 당혹스러움을 느끼며 계속되는 이명과 두통으로 고통스러워 하면서도 학교에서는 의연한 척 행동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이현우는 그간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져온 내공을 윤시우를 통해 선보이며 '무림학교'의 신예들 중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을 이끌고 있다.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한 달 넘게 몸을 만든 뒤 액션씬을 촬영했다", "감독님께 제가 맡은 아이돌 가수 역할에 대한 의견을 전해 수정해주셨다"고 밝힌 바 있는 이현우는 윤시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앞으로의 전개에서도 이러한 애정과 그간의 노력들을 아낌없이 쏟아내며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윤시우로서 춤, 노래뿐만 아니라 액션, 복합적인 감정 연기까지 선보일 것이라는 전언이다.

한편, 이현우가 출연하는 '무림학교'는 한류스타에서 찌질돌로 추락한 윤시우가 무림학교에 입학하며 펼쳐지는 글로벌 청춘액션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