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1.12 18:28

피팅에잇 대구 동성로오픈, 새로운 피트니스센터의 클래스패키지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트니스클럽 피팅에잇이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클래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트니스 센터의 차별성을 강조, 엑티브에이징(노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되 건강을 영위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의미, 단순히 노화를 방지한다는 의미의 안티에이징과는 구별)시스템, 몸과 마음, 체형을 디자인하는 요가, 필라테스, 웨이트트레이닝 등 전문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다.

 

이러한 피팅에잇 ㈜메종드셀이 추구하는 핵심 서비스는 전문화, 차별화이다. 국내 및 해외특급체인호텔에 입고된 테크노짐, 라이프피트니스 등의 고가 브랜드를 피팅에잇에서 만나볼 수 있다.

쉽게 접하기 어려운 기구필라테스 클래스와 고급 브랜드기구 구비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필라테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피트니스센터에서는 볼 수 없던 프리미엄요가, 필라테스 스튜디오, 샤워실, 파우더룸 등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련되고, 쾌적하고 전문화된 시설 관리로 고객의 피트니스와 휴식을 보장한다.

피팅에잇은 2016년 5월 오픈 예정이며, 1차 사전오픈으로 1월중 VIP 클래스패키지를 선보인다. 요가, 필라테스 클래스를 진행하는 컨셉라운지를 오픈하여 고객에게 한발 앞서 다가갈 예정이다. 컨셉라운지에서는 피팅에잇의 일부 오픈 중에 전체적인 컨셉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컨셉하우스 1차 오픈 프로모션으로 사전등록시 최대 30%~50%의 할인과 고객 이니셜 다이어리, 입생로랑 립스틱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월 31일 까지 피팅에잇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감사릴레이 프로모션을 통해 추첨된 고객에게 세계최고급 호텔 60만원 상당 패키지 숙박권을 연말연시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피팅에잇에서 이벤트를 제공한다. 피트니스 정규 멤버쉽 회원권 문의는 3월말부터 접수를 받는다.

기존의 피트니스센터가 체형을 가꾸는 것에 주력을 두었다면 피팅에잇은 고객의 하루를 영위하려는 것을 목적으로 피트니스부터 컨시어지, 바우처 서비스까지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활력을 제공한다.

상세내용은 공식블로그 예약사이트를 통해 컨셉하우스 클래스 패키지를 알아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