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2.01.10 18:29

올해 '라이징 스타' 강소라, '엣지있고 강렬한 매력 눈길"

 
[스타데일리뉴스=길명배 기자]2011년 전국관객 800만을 불러모은 영화계 떠오르는 신예, 대단한 카리스마의 90년생 강소라 가 2011년의 마지막 밤을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만이 누릴 수 있다는 세계적인 코스메틱 브랜드D사와 화보촬영으로 보낸 사실이 알려져 주변 연예인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녀 역시 놀란 것이, 당대 최고의 매혹적이고 우아한 여배우들과의 작업을 고집하기로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 D사가 2012년 더욱 강렬하고 섹시해진(고혹적인)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 화보에 그녀와 함께 하기로 파격적인 결정을 하면서 그녀의 현재 인기를 실감했기 때문이다.

또한 90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에 도전하기 쉽지 않은 강렬하고 엣지 있는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에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호소력 짙은 눈빛 연기로 배우의 면모를 유감없이 펼쳐 주변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파파라치처럼 촬영장 스케치를 담당한 포토그래퍼도 놀랄 만큼 어느 한 장 버릴 컷이 없을 정도로 완벽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다고. 강소라 도 D사도 모두 만족한 화보촬영 이였다는 후문이다.

눈빛이 살아있는 어리지만 파워있는 여배우 강소라 는 현재 한류열풍의 주역 이특과 우리 결혼했어요로 열연중이며 이제 곧 방영하게 될 KBS2 ’드림하이2’ 에서 유일하게 배우를 꿈꾸는 배우 지망생 예술고등학교 학생으로 출연해 또 한번 톡톡튀는 연기를 보여 줄 예정이다.

이날 촬영한 화보는 2012년 2월호 잡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