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10 15:52

‘샐러리맨 초한지’ 정겨운, ‘최본’ 수난 3종 세트 열연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월화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극본 장영철 연출 유인식)’의 정겨운이 ‘샐러리맨 간지 3종 세트’에 이어 ‘최본의 수난 3종 세트’로 열연을 펼쳤다.

 
지난 9일 방송된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는 정겨운이 만취한 홍수현에게 신약 개발 정보를 빼내기 위해 납치를 감행하던 중 유방에게 급소를 가격 당하고, 다음 날 자신을 치한으로 오해한 홍수현에게는 머리를 공격 당해 피를 흘리는 수모를 겪었다.

이어 정겨운은 천하그룹 연구소에 극적으로 침입해 정보를 빼낸 후 불을 질러 신약에 대한 정보를 모두 태워 마무리 하려는 듯 보였다. 그러나 정겨운은 때마침 나타난 이범수로 인해 자신이 낸 불에 화상을 입고 신약 9병과 신약의 정보를 담은 외장하드까지 몽땅 화제로 없어지게 되는 극한의 상황에까지 이르렀다.

극 중 최단기간 본부장자리에 오른 입지전적 인물 ‘최항우’로 등장하는 정겨운은 이날 방송에서 단 한 회 동안 이범수와 홍수현에게 이 모든 수모을 한꺼번에 겪는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동시에 안쓰러움을 선사했다.

특히 불과 하루 전, ‘샐러리맨 간지 3종 세트’로 화제를 모았던 정겨운이 이범수와 홍수현에게 연이어 세 차례나 수난을 당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최본의 수난 3종 세트’로 손꼽히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갖은 수난을 당하는 정겨운의 모습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정겨운 오늘 진짜 열연!”, “정겨운이 저렇게 당하다니.. 말이 필요 없어요~ 최고 웃겼음!”, “간지 ‘최본’ 이렇게 당하나요? 그치만 전 재미있었네요! 내일도 기대~” 등의 호평을 이어가며 그의 열연에 박수를 보냈다.

신약의 정보를 빼돌리는데 실패한 정겨운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앞으로 정겨운과 이범수가 신약 개발을 둘러싸고 어떤 대결을 그려나가게 될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오늘 밤 9시 55분 4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