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6.01.07 10:54

파인트리, 오픈클래스 런칭기념 무료강좌 이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파인트리컴퍼니(대표 서효승)가 6일 온라인+오프라인 교육 서비스 ‘파인트리 오픈클래스’를 오픈했다. 

파인트리 오픈클래스는 직장인들과 취업 준비생 등이 직장 실무와 마케팅, 광고, 분석 등의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기존의 직무, 실무 교육 사이트의 운영방법과는 다르게 독자적인 강사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강의 퀄리티를 관리하는 독특한 방법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강사매니지먼트 시스템은 특정분야의 전문가를 일정 기간 훈련을 통해서 현장강의를 진행할 수 있는 ‘강사’로 만드는 ‘메이킹’과 기존 강사들을 영입해서 이미지 메이킹부터 커리큘럼, 강의 내용, 교안, 세무 등에서 도움을 주고 이익을 나누는 ‘매니징’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시스템을 바탕으로 강의 내용과 진행방식을 개선하여, 반복 구매와 연계 구매가 발생하는 매력적인 컨텐츠로 발전 시킨다는 것이 파인트리 오픈클래스의 계획이다.

실제 파인트리 오픈클래스에서 활동중인 신성무 강사(구글애널리틱스), 임현재 강사(구글 및 유튜브), 전효백 강사(네이버 마케팅)는 파인트리컴퍼니가 발굴해서 메이킹 한 강사이거나 영입 후 매니징을 통해서 매출이 높아진 강사로 파인트리가 보유한 강사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효과가 나타난 사례이다. 

파인트리컴퍼니 안덕진 실장은 “10년간 교육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강사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2년간 파이럿 성격의 강의를 진행해 왔으며, 실제 매출로 효과가 입증되어 본격적으로 성인 실무 교육 시장에 도전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파인트리오픈클래스는 구글애널리틱스, 유튜브, GDN, 네이버, 페이스북 마케팅 등 마케팅에 집중된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6년 상반기부터 다양한 분야로 교육과정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응원 글 쓰기, 무료강의 신청 이벤트 등을 통해서 △커피 및 음료 교환권 △강의 할인권 △강의 무료 수강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인 파인트리 오픈클래스(http://www.pinetreeopenclass.com)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