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기자
  • 생활
  • 입력 2016.01.04 10:48

'슈퍼맨' 이동국, 딸과 함께 '스포츠 스키스쿨' 참가

▲ 이동국, 이재아, 이재시 (스포티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사회공헌활동(CSR)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이 1월 3일 오전 곤지암 리조트에서 열렸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해온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은 추위에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철에 아이들이 스키 강습을 통해 재미있고 활동적으로 보낼 수 있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곤지암리조트에서 오늘 첫번째로 시작한 스키스쿨은 앞으로 3주간 매주 일요일 열릴 예정이다.

오늘 열린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에는 어린이 50여명과 올 시즌 K리그 MVP에 빛나는 이동국 및 초등학생인 쌍둥이 딸(이재시, 이재아)들이 함께 참가했다. 이동국은 직접 리조트에 와서 강습 받는 딸들을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지켜보았다. 또한, 참가한 다른 아이들과 기념사진촬영에 응하거나 싸인을 해주는 등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 프로그램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 이동국, 스키스쿨 참가 아이들 (스포티즌 제공)

스키스쿨이 끝나고 인터뷰에 응한 이동국은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에 직접 참석해보니 아이들을 위한 스키스쿨 프로그램 구성이 좋은 것 같았다. 페레로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들었는데 다섯 아이의 아빠로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참가하고 싶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또한 요즘 모바일, 컴퓨터에 많이 노출되며 야외 스포츠 활동이 많지 않은 아이들에게 “아이는 아이답게 많이 뛰어 놀면서 자라야 한다고 생각한다. 운동을 하면 몸이 건강해지는 것도 있지만 다른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마음도 건강해진다. 우리 아이들이 오늘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에 참가한 아이들처럼 항상 밝은 표정으로 건강하게 자랐으면 합니다.”라는 당부까지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