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6.01.01 10:23

[HD+] 걸스데이 새해 한복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걸스데이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4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올렸다.
 
1일 걸스데이는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 한해 감사했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라며 새롭게 해를 밝힌 2016년 병신년 새해에 인사를 전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네명의 걸스데이는 귀엽고 단아한 모습으로 팬들을 향해 밝게 미소를 지으며 인사를 드리고 있다.
 

▲ 걸스데이 소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소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주신 많은 사랑 정말 감사합니다. 팬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걸스데이가 한걸음 더 성잘 할 수 있었습니다. 살면서 여러분께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걸스데이 유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유라 “올해는 병신년 원숭이해입니다. 그리고 제가 원숭이띠입니다. 올해 아주 좋은 일이 아주 많이 일어날 것 같아요. 여러분 저의 좋은 일 여러분께도 나눌께요. 아프지 마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해요.”
 

▲ 걸스데이 민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민아 “와! 새해가 밝았어요. 여러분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것들이 다 대박 나시길 바래요! 그리고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민아도 올해 좋은 일 많이 만들께요. 여러분 늘 함께해요. 사랑합니다.”
 

▲ 걸스데이 혜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혜리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해요. 복은 아무리 나눠도 줄지 않고 더 커진다고 해요. 우리 다 같이 복을 많이 나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사랑해요.”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