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영화
  • 입력 2012.01.09 11:55

영화 <페이스 메이커> 김명민, 이 남자에겐 "작심삼일 따윈 없다"

사진출처 - 예스24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2012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계획을 세우는 요즘, '새해 다짐을 무조건 지킬 것 같은 배우'로 영화 <페이스 메이커>의 김명민이 1위에 뽑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2년 새해가 밝은 지 어느새 일주일. 많은 사람들이 들뜬 마음으로 다이어트, 외국어 공부, 운동 등 새해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하지만 가끔은 작심삼일로 끝나고 마는 새해 다짐들.

이를 두고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작심삼일 따윈 없다! 새해 다짐 무조건 지킬 것 같은 배우는?' 이라는 이색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 결과, 1월 19일 개봉을 앞둔 영화 <페이스 메이커>의 김명민이 압도적인 수치로 1위에 선정 연기력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부분까지 대중들의 강한 신뢰를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이번 설문에는 2000명에 가까운 네티즌들이 참여한 가운데, <러브픽션>의 하정우, <하울링>의 송강호, <파파>의 박용우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압도적인 지지로 1위를 차지한 것. 이는 그 동안 배우 김명민이 보여준 연기에 대한 열정과 늘 완벽을 기하는 자세에 대한 강한 신뢰감이 입증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김명민은 오는 설에 개봉을 앞둔 영화 <페이스 메이커>를 통해 국가대표 마라토너로 변신하면서 실제 마라토너에 버금가는 혹독한 훈련은 물론, 캐릭터 표현을 위해 자발적으로 인공치아 착용을 감행했다는 소식이 이 같은 결과에 힘을 실은 것으로 보여진다. <페이스 메이커>에 함께 출연한 배우 안성기는 각종 인터뷰에서 늘 촬영장에 미리 와서 연습하고, 표정 하나하나에 만전을 기하는 김명민의 열성에 혀를 내두르기도.

신뢰감 200%의 배우 김명민 주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페이스 메이커>는 오는 1월 19일, 5천만 국민의 마음에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