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09 09:34

‘내일이 오면’ 인교진, 꽃미모 속 빛나는 ‘명품 연기’ 집중 조명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에서 극 중 ‘성룡’역으로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인교진의 바보 연기 속 숨겨진 꽃미모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이성룡’은 어릴 때 앓았던 열병 후유증으로 후천적 지적 장애를 가진 매사에 어눌하면서도 엉뚱하지만 순수함을 간직한 캐릭터. 인교진은 몸 사리지 않는 능청스러운 바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배우 주진모와 정준호를 연상시키는 수려한 외모로 눈길을 끌며 드라마 ‘내일이 오면’ 속의 숨겨진 보석과 같은 존재로 떠오르고 있다.
 
매주 방송 후 시청자들은 "볼 때마다 누구 닮았다~했는데 정준호 닮았다!”, “정준호 플러스 주진모! 완전 조각 미남인데요?”, “연기도 잘하고 잘생기고~멋져~ 아주 멋져~”, “잘생긴 바보 이성룡.. 그래서 더 안타까워”, “숨겨진 보석 발견!”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초반 인터뷰에서 인교진은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았던MBC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명품 바보 연기로 극찬을 받았던 정보석의 연기를 보고 배우며 많은 도움을 얻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인교진은 이야기가 전개 될수록 정보석의 연기와는 또 다른 자신만의 방법과 매력으로 ‘인교진 표’ 지적 장애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을 얻으며 드라마 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배우 인교진은 전작 ‘선덕여왕’에서 ‘용춘공’ 역을 맡아 네티즌 사이에서 “선덕여왕의 또 다른 숨겨진 훈남”으로 불리며 인기를 모은 바 있으며, 드라마 ‘미쓰 아줌마’에서는 명문대와 대기업의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캐릭터 ‘이병철’ 역을 맡아 지적인 이미지를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기도 했다.
 
꽃미모를 자랑하는 새 얼굴 인교진의 명품 연기를 볼 수 있는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