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혜수 기자
  • 패션
  • 입력 2012.01.06 10:00

권리세, 패션잡화 브랜드 <브라스파티> 모델 발탁

 
[스타데일리뉴스=윤혜수 기자] 2012년 활동이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 권리세가 ㈜성창인터패션의 ‘브라스파티’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권리세가 계약을 체결한 ‘브라스파티’ 는 10대 후반부터 20대 후반의 스타일리시한 여성을 타깃으로 한 스포티 캐주얼 감성 가방 브랜드이다.

6일 오전 ㈜성창인터패션 측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포기하지 않는 근성과 노력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권리세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고 전하며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권리세가 10대와 20대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는 브라스파티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 라면서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꾸밈없는 순수함과 노력하는 모습으로 폭 넓은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권리세와의 계약으로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을 대표하는 브랜드 브라스파티의 고객층을 넓히고, 브랜드 이미지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지난 달 서울의 한 세트장에서 2012년 S/S 광고 촬영을 진행한 권리세는 신인으로서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자신감 있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 현장에서 있던 촬영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12년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른 권리세는 드라마, 영화, 광고 등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가수 데뷔를 목표로 트레이닝에 매진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