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은옥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05 21:01

하이킥 뇌의 역습, '브레인' 인물에 '하이킥' 음악..."이대로만 제작해줘~!"

 
[스타데일리뉴스=장은옥 기자] KBS '브레인'과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합성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하이킥 뇌의 역습'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브레인'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차례로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되는데, 동영상을 만든 이는 이 인물들의 성격을 완전 분석해 반전 매력을 부각시키는 것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브레인'에서 까칠하고 오만한 신경외과 조교수 이강훈은 알고 보면 '초딩'이고, '미소천사' 신경외과 조교수 서준석은 눈빛이 활활 타오르는 '이글아이'로 표현됐다.

'브레인'의 홍일점인 사고뭉치 신경외과 전공의 윤지혜는 울고 웃는 영상을 교차 편집해 '엄청난 감정 기복의 소유자'로 표현했다.

4차원적인 면모가 매력적인 괴짜 신경외과 교수 김상철은 클라리넷을 부는 장면이 계속되면서 이강훈을 짜증의 도가니로 밀어넣는 모습이 재미있다.

이 밖에도 '속눈썹은 나의 힘'인양 속눈썹관리에 적지 않은 공을 들이는 신경외과 과장 고재학은 이강훈과의 '애증관계'에서 오는 분노를 속눈썹 정리로 집중시켜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머리를 부각시키는 '하이킥' 시리즈 특유의 '대두샷'과 배경음악을 그대로 차용해 두 작품이 가지고 있는 재미있는 요소를 한껏 끌어냈다는 평이다.

네티즌들은 "브레인과 하이킥의 절묘한 조화! 이대로 방영합시다!", "브레인이 시트콤으로 제작돼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패러디계의 걸작이다", "이 시트콤 만들어라 ㅋㅋㅋ", "보다가 빵.터.짐", "하이킥 뇌의 역습 대박웃기다", "빵빵 터지네 ㅋㅋㅋ 클라리넷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브레인'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55분,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은 매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