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5.12.22 10:48

'복면가왕' 레이양, 팥죽색 원피스 입고 '동지날 셀카' 공개

▲ 레이양 ⓒ토비스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복면가왕' 레이양이 오늘 ‘동지(冬至)’를 맞아 동지 팥죽 먹으러 가는 길에 인증샷을 남겼다.

레이양은 오늘(22)일 동지를 맞아 "오늘 액운 막는 동지팥죽 드셔야죠? 우리 조상님들은 밤의 길이가 가장 긴 동지에 음의 기운이 가장 성해 음의 성질인 귀신이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한다고 여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귀신을 쫓기 위해 귀신이 싫어하는 색인 붉은색의 팥죽을 벽이나 문짝에 뿌리고 팥죽을 드셨다고 하네요.

저도 가족들과 함께 따끈한 동지팥죽 먹으러 갈 예정이랍니다. 어쩌다 보니 팥죽색 옷을 입었네요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레이양은 차 안에서 팥죽색 원피스를 입고 해맑은 여신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LG유플러스 ‘심쿵클럽’ CF를 통해 ‘심쿵 비키니녀’로 불리며 유명세를 탄 레이양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로 발탁됐으며, MBC '복면가왕', KBS '비타민'에도 고정 출연하며 새로운 예능 대세로 부각되고 있다.

또한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최근 'SNL 코리아6'에  깜짝 출연해 신동엽, 박나래와 코믹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