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05 12:01

‘브레인’, 개성만점 뉴로서전들의 ‘열혈 대본 삼매경’

사진출처 - CJ E&M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신개념 명품 의학 드라마 ‘브레인’ 주역들의 ‘열혈 대본 삼매경’ 현장이 공개됐다.

신하균,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 등 KBS 월화드라마 '브레인' 배우들이 촬영 틈틈이 대본 연습에 열중하며 열혈 의욕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무엇보다 ‘브레인’은 천하대 종합병원 신경외과를 배경으로 한 전문 메디컬 드라마답게 어려운 의학 용어들과 긴 호흡을 자랑하는 대사들이 대부분일 수밖에 없다. 긴장감 넘치는 수술 장면과 응급 환자를 다루는 긴박한 순간들이 대거 등장하는 까닭에 완벽한 대사 구현은 극의 몰입도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요건 중 하나.

‘브레인’을 이끄는 배우들은 누구 하나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완벽한 대본 연습으로 환상의 호흡을 발휘하고 있다.

실제로 신하균은 캠코더를 이용해 녹화해 놓은 영상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연기 동선과 표정에도 고심을 기울이는 편.

이러한 배우들의 빈틈없는 노력 덕분에 촬영은 큰 NG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여기에 성량 좋고 시원시원한 유현기 감독의 화끈한 진두지휘가 촬영을 합리적이고 유쾌하게 이끌고 있는 것.

‘브레인’ 제작사 측은 “마지막 4회 만을 남겨놓고 있는 만큼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심신이 고단한 상태이지만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마지막까지 예측을 불허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드릴 예정이다. 혼신의 힘으로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을 보내달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