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12.16 20:19

'페레로 로쉐' 모델 배우 이민호, 이탈리안 감성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석

▲ 이민호 ⓒ페레로 로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이민호가 12월 16일(수)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안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진행한 ‘페레로 로쉐의 이탈리안 감성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석했다.

이 날, 이민호는 깔끔한 수트에 페레로 로쉐의 골드 색상과 파티라는 컨셉에 잘 어울리는 골드 포인트로 완성한 룩을 선보였다. 이어 이민호는 미니인터뷰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페레로 로쉐의 이탈리안 감성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인사를 드리게 돼 기쁘다"는 참석 소감을 밝혔다.

또한, 페레로 로쉐와 크리스마스의 공통점에 대한 질문에는 "페레로 로쉐와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사람들을 떠오르게 하는 공통점이 있어 매우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도 이번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사람들과 페레로 로쉐를 나누며 이탈리안 감성의 크리스마스로 더욱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짧은 인터뷰를 마친 이민호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인회 이벤트에서 페레로 로쉐가 제작한 사인지에 직접 사인을 해 건네주며 초콜릿처럼 달콤한 미소도 잊지 않았다. 한 명 한 명의 팬들에게 전해진 따뜻한 감성은 현장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었다.

사인회를 끝낸 이민호는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인사 ‘부온 나탈레’를 전하며 따뜻한 미소와 함께 참석자와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