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5.12.15 11:25

달샤벳, 삼겹살 회식 인증샷 공개…. ‘탈퇴한 지율·가은’도 함께?

▲ 달샤벳 회식 ⓒ달샤벳 공식 트위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호 기자]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들이 개인 SNS에 회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밤, 달샤벳 공식 SNS에 “[#달샤벳]사랑하는 달링들 보고있오?? 우리 6샤벳 오랫만에 모였지요~” 라며 화기애애한 회식 현장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달샤벳 멤버 수빈이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으며 달샤벳 4명 세리, 수빈, 우희, 아영뿐만 아니라 이번 달을 마지막으로 계약만료와 탈퇴를 밝힌 지율과 가은이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달샤벳 멤버 세리 또한 개인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너무너무 사랑하는 #육샤벳. 언니 보고 싶었지?? 다 알아……. 사랑한다 #내동생들”이라는 글을 개재했다.

이에 달샤벳 팬들과 누리꾼들은 “탈퇴해도 다정하게 지내는 멤버들 보기 좋네!”, “나도 육샤벳이랑 고기 먹을랭!”, “사랑해 육샤벳!”, “육샤벳 훈훈해서 보기 좋아요~응원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9일, 지율과 가은은  달샤벳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남기며 계약만료와 달샤벳 탈퇴를 공식적으로 밝혔으며 지율은 연기자의 길로 가은은 패션, 스타일 분야에서 활동할 계획이다.

한편, 달샤벳은 1월 초 4인조로서의 컴백을 밝혔으며, 새로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