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공연
  • 입력 2015.12.14 10:20

[HD+] 육성재 '첫 단독 팬미팅' 성료, 팬들과 행복한 시간

▲ 육성재 ⓒ캐시슬라이드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남성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육성재가 첫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육성재는 지난 13일 서초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캐시슬라이드 사용자 100명과 함께 '성재와의 메리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팬미팅 참가자들은 지난 11월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에서 진행한 사전 초청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됐다. 캐시슬라이드에 따르면 신청 마감인원인 500명은 단 하루 만에 마감됐다.

▲ 육성재 ⓒ캐시슬라이드

이 날 육성재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육성재 삼행시, 육성재 모의고사, 이상형월드컵 등을 진행하는 등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 퀴즈에서 선정된 팬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등 현장에 모인 팬들을 위해 적극적인 모습으로 화답했다.

▲ 육성재 ⓒ캐시슬라이드

팬미팅 말미에 육성재는 "혼자 하는 첫 팬미팅이라 설레고 긴장됐는데, 많은 분들이 참여신청을 해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캐시슬라이드를 사용하며 모은 적립금은 주로 기부하는 데 사용했다"며, "팬 분들도 캐시슬라이드를 많이 애용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육성재 ⓒ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운영사 관계자는 "캐시슬라이드와 광고모델인 육성재씨를 사랑해주는 많은 사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팬미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육성재씨와 참여해주신 분들이 즐겁게 팬미팅을 즐긴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