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5.12.14 09:42

[HD+] 윤미래, 발라드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 전 음원 차트 1위

▲ 윤미래 ⓒ필굿뮤직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가수 윤미래가 14일(오늘) 자정 공개한 발라드 싱글 '사랑이 맞을거야'가 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랑이 맞을거야'는 14일 자정 공개 후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 몽키3, 지니, 네이버 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윤미래표 발라드로 사랑 받고 있다.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는 이별 후 떠나간 사랑에 아파하면서도 그 사랑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애달픈 마음을 주제로 담아 윤미래만의 독보적 감성이 담긴 보컬로 깊은 슬픔을 전하는 겨울 발라드곡이다.

이로써, 윤미래는 '시간이 흐른 뒤', '하루하루', '메모리즈' 등 감성적 알앤비 기반의 랩곡들과 '터치 러브', '너를 사랑해', '너의 얘길 들어줄게' 등 발표하는 곡들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랩과 보컬이 모두 매력적인 가수라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윤미래는 패션 필름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고혹적 매력과 시크한 매력을 오가는 '여신 포스'와 압도적 미모를 내뿜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거야'를 들은 네티즌들은 '윤미래표 발라드는 사랑입니다', '듣다 눈물이 주룩주룩... 방송에서도 보고 싶어요', '믿고 듣는 윤미래, 조단 어머니, T!' 등의 반응을 보이며, 윤미래 '사랑이 맞을거야'에 대한 뜨겁게 호응했다.

윤미래의 이번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는 겨울 느낌을 담은 슬프면서도 부드러운 발라드곡으로 '윤미래표 발라드' 의 대표곡이 될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