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영화
  • 입력 2011.02.10 17:11

이병헌, 영화 ‘악마를보았다’ 일본 프로모션

연기력 극찬, 흥행 청신호

 
배우 이병헌이 영화  '악마를 보았다'의 2월 일본 개봉을 앞두고 2박 3일의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 성공적인 프로모션으로 일본 내 ‘악마를 보았다’흥행에 대한 청신호를 켰다.

지난 9일 출국하며 공항에서부터 1000여명의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일본에 도착한 이병헌은 오후부터 후지TV, 니혼TV, 아사히TV 등 일본 방송국들의 연예정보 프로그램들의 녹화를 소화했으며 일본 최고의 인기프로그램 ‘SMAP X SMAP’의 녹화 스케쥴을 소화했다.

이후 저녁 8시 신주쿠 ‘밀라노1’에서는 ‘악마를 보았다’ 재팬프리미엄 시사회가 열렸다. 한국의 명동과 같은 번화가인 신주쿠 ‘밀라노1’일대는 이병헌을 만나기 위한 팬들 2천명이 아침부터 극장 전체를 둘러싸고 기다리며 인산인해를 이루는 진풍경을 이뤘다.

 ‘악마를 보았다’의 재팬 프리미엄 무대 인사에 참석한 이병헌은 2번의 프리미엄 무대 인사를 가졌다. 이번 프리미엄 무대 인사는 이병헌의 일본 방문 소식에 티켓 판매 시작 후 순식간에 2000석이 솔드아웃된 바 있으며 2번에 걸친 무대 인사에서 각 회마다 1000명의 팬들이 이병헌의 등장에 환호했다.

프리미엄 무대인사에서 일본 관객들은 “영화의 잔혹감마저 그것을 실감나게 만들어버리는 이병헌이라는 배우의 연기력의 산물인 듯 하다”며 그의 연기에 대한 높은 평가를 내렸다. 실제 이 날 시사회에는 여성 관객이 주를 이뤘음에도 극에 대한 높은 몰입도를 보였으며 영화의 완성도와 이병헌의 연기에 대한 만족도와 높은 평가를 내렸다.

이날 2회의 무대인사를 마친 후에도 800여명의 팬들이 영화관을 떠나지 않고 밖에서 대기하고 있어 이병헌은 무대 인사 후에 하루 종일 그를 기다리고 있던 팬들을 위해 인사를 나눠주기도 했다.

오늘 아침부터는 전날 이병헌이 출연했던 후지TV ‘메자마시’ 및 니혼TV ‘슈퍼모닝’ 등 연예정보프로그램을 통해 오전 5시 반부터 ‘이병헌의 신작 <악마를 보았다>’라는 타이틀로 이병헌의 일본 방문 및 영화에 대한 방송이 연이어 전파를 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병헌은 10일 TBS의 ‘오마노 프런치’, NHK의 ‘TV한글강좌’ 등의 방송일정을 소화한 뒤 영화 관련 인쇄 매체들과 ‘악마를 보았다’ 언론홍보 스케쥴을 소화하며 빡빡한 2박 3일의 프로모션 일정을 마친다.

현재 2월 26일 일본 개봉 예정인 ‘악마를 보았다’는 현지 언론 시사 후 작품에 대한 극찬과 함께 높은 호응을 얻어 상영관이 40개에서 70개로 늘어나는 등 흥행을 예감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