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12.10 08:20

김태원 '본스타 연기학원', 2015년 겨울특별반 오픈

▲ 김태원의 본스타 연기보컬학원에서 2015년 겨울방학 특별과정을 오픈한다. ⓒ본스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스타 연기ㆍ보컬학원(원장 부활 김태원)에서 '2015년 겨울방학 특별과정'을 오픈한다. 겨울 방학 특별반은 연기와 보컬, 연극영화 입시, 실용음악입시 과정 등 총 4가지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본스타 연기ㆍ보컬학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연기학과를 희망하는 예비입시생들에게는 2016학년도 연기의 흐름과 방향 등을 제시하고, 일반 연기를 배우는 학생들에게는 TV연기실습을 진행한다. 그리고 보컬과 실용음악입시생들에게는 녹음실에서 실제 녹음 수업 등을 진행한다.

본스타 연기ㆍ보컬학원 2016년 수시 입시결과가 전체 입시생의 80%이상 합격하였고 한예종, 동국대등 주요대학에 입학할 만큼 입시실력이 남다르다. 그 이유가 체계적인 수업과 하드트레이닝을 꼽을수 있다. 본스타 연극영화입시학원은 매년 입시설명회를 통해서 학생들 합격을 높이고 현장에서 실제로 채점하는 교수급 실무자들을 통해 입시 설명회를 매년 진행한다. 또한 각종 드라마에 직접 출연을 통해 실전연기를 배운다. 보컬과정은 씨엔엠방송과 공동으로 매주 길거리 버스킹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에 본스타는 그동안 '걸스데이' 소진, 배우 진세연, '울랄라세션' 광선, '카라' 영지 , 인피니트 남우현 등 많은 스타들을 배출하기도 했다. 

이번 연기ㆍ보컬학원에서 운영중인 겨울특별반은 2015년 12월 28일부터 한달 간 집중 훈련된다. 또한 김태원, 홍석천, 오세준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강사들이 직접 수업한다.

이번 연기ㆍ보컬학원의 겨울방학특별반 신청 기간은 2015년 12월 21일까지이며, 홈페이지(bornstar.c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