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곽문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03 15:15

홍수현, 내숭100단 '차우희'로 완벽변신

[스타데일리뉴스=곽문기 기자] 배우 홍수현이 지적인 매력녀로 돌아왔다.

지난 2일 밤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샐러리맨 초한지’(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에서 홍수현은 천하그룹 생명공학 수석연구원 ‘차우희’ 역으로 완벽 변신했다.

 
전작 ‘공주의 남자’에서 비운의 공주의 역을 맡아 열연, 그 여운이 채가시기도 전에 도도하고 지적인 매력의 ‘차우희’ 역을 통해 색다른 연기변신에 도전했다.

극 중 차우희는 천하그룹의 수석연구원답게 외모와 능력 모두를 갖춘 완벽녀. 홍수현은 차분한 말투, 도도한 표정으로 지적인 매력의 ‘차우희’ 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특히 천하그룹 신약 임상실험 참가자들 중의 한 명인 유방(이범수)이 씹고 있던 껌을 억지로 꺼내 자신의 입으로 넣는 장면에서 코믹한 표정연기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첫 등장부터 지켜왔던 도도하고 새침한 모습이 무너지며 내숭 100단 연구원 캐릭터로서 앞으로 선보일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홍수현의 연기를 본 시청자들은 드라마 게시판을 통해 “경혜공주 안녕~ 연기변신 성공이네!”, “역시 홍수현, 기대 이상이다”, “우희와 유방 껌공유 커플 탄생 ㅋㅋ” 등의 글을 남기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홍수현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샐러리맨 초한지’는 2회는 3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