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12.09 13:52

수학인강 세븐에듀, 겨울방학 특강 신청 시 '2016 학습플래너 증정'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겨울방학은 새로운 학년으로 올라가기 전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겨울방학 동안의 선행 학습에 따라 첫 중간고사의 성패는 물론 이후 1년간의 성적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겨울방학동안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강의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예비 고3, 예비 고2, 예비 고1에게 특화된 겨울방학 특강 강좌를 오픈하고 2016년 학습플래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예비 고3의 수능 대비를 위해서는 취약 개념 학습과 수능적 발상 능력 향상, 고난도 유형 정복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수능 슈퍼패스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수능 슈퍼패스 강좌는 수능과 평가원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수능 빈출 유형과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이법을 제공, 취약 유형과 개념을 보충할 수 있는 강좌로 다가오는 3월 모의고사 대비를 위한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 '2016 학습플래너 증정' 이벤트 ⓒ세븐에듀

또한 예비 고2를 위해서는 선행 학습을 위한 ‘예비 고2 선행 강좌’를 오픈하여 겨울방학 동안 개념을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고2의 내신 시험에는 수능과 모의고사 유형의 문제가 많이 출제되므로 ‘수능적 발상’ 강좌를 통해 기출문제 분석을 시작하여야 수능과 내신을 함께 대비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예비 고1의 신학기 내신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구성된 특강으로는 수학의 개념을 확실히 다질 수 있는 마으겔로쉬 수학 개념 강좌와 2016학년도 중간고사 내신대비 베스트 문항분석 강좌를 제한 없이 자유롭게 모두 수강할 수 있는 매직 프리패스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수학은 대입의 당락을 좌우하는 과목인 만큼 겨울방학을 활용하여 수학 개념을 확실히 학습하고 다가오는 1학기 준비를 마쳐야 한다”며, “세븐에듀 겨울방학 특강을 통해 취약 영역을 보완하고 수학의 기본을 다져 새 학년으로 진학 후 목표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에듀에서는 이번 겨울방학 특강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2016 노인과 바다 학습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016 노인과 바다 학습 플래너’는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실천 여부를 피드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내신 성적표와 모의고사 성적 그래프표로 성적변화를 한 눈에 파악하고 수능과 내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자기 주도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서울대, 카이스트 합격 선배들만의 공부법과 인강 활용법까지 공개하여 수험생들의 수능 고득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세븐에듀 ‘2016 노인과 바다 학습 플래너’ 이벤트와 겨울방학 특강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venedu.net)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