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12.09 12:46

부라더미싱, 크리스마스 특별프로모션 '디즈니 캐릭터 재봉기' 한정판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부라더미싱에서 크리스마스 특별프로모션 '디즈니 캐릭터 재봉기'를 한정판매한다.

부라더미싱의 NV980D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캐릭터 자수재봉기이다. 129가지의 내장스티치는 물론, 40가지의 디즈니캐릭터자수를 포함 총 236가지 디자인의 자수를 놓을 수 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에 열광하는 아동 사이에서 인기다.

만드는 사람, 보는사람에게도 특별한 재미를주는 자수재봉기 NV980D는 애니메이션그룹 월트디즈니社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국내최초 디즈니자수재봉기이다. 재봉기 바늘이 왔다갔다하며 서서히 그려지는 깜찍한 미키마우스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어느새 완성된 자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NV980D를 사용하면 밋밋한 원단도, 심심한 소품도 깜찍한 팬시용품으로 재탄생된다. 기존의 자수재봉기는 일반적인 스티치와 이니셜만이 가능한데 비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V980D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디즈니 캐릭터 친구들이 등장하여 재미를 더한다. 또한 NV980D에는 미키마우스가 새겨진 특별 한정판 하드케이스가 제공된다. LCD창에 보여지는 사용가이드를 통해 재봉기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안내에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재봉기에 적용되는 자동실 끼우기, LCD터치스크린, 패턴제작기능, 자동사절장치, USB 호환기능 등의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부라더미싱이 운영하는 DIY 멀티샵, ‘소잉팩토리’에서는 12월 한달간, NV980D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점별 예약제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소잉파티’에서는 NV980D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행사때 NV980D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에 한해 푸짐한 사은품과 디즈니캘린더, 썸썸인형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미키마우스 자수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디즈니 크리스마스 자수카드 만들기 특강’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만들기 행사는 점별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2,000원이다.

행사와 관련 내용은 부라더소잉팩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