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길명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1.03 11:40

장우혁, 한중일 종횡무진 활약 “1박2일 절친 2탄도 기대해 주세요"

 
[스타데일리뉴스=길명배 기자] 장우혁은 KBS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 절친 특집에 출연해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난달 31일은 중국 하이난에서 화이브라더스 주최 산동 TV와 함께한 ‘니하오 2012’라는 새해맞이 콘서트에 한국 대표 연예인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한 중국 대표 새해맞이 콘서트에 중국의 여러 스타들과 한국 연예인 대표로 장우혁이 출연했다”며 “이날 장우혁은 현지 중국팬들은 물론 스태프들로부터 인증사진과 싸인요청이 쇄도해 인기를 실감했다”고 밝혔다.

장우혁은 현재 중국에서 상반기 방송될 드라마 '나의 실억 여자친구'에 남자주인공을 맡아 촬영중에 있으며 지난달 4일은 도쿄에서 일본 팬미팅을 개최해 천여명의 팬들로부터 환영을 받는 등 한류스타로서 HOT시절 못지않은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장우혁은 소속사를 통해 국내팬들에게 “1박2일 통해서 팬들과 시청자들을 2012년 새해첫날 만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고 절친 2탄에서 더 멋진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며 "1박2일 방송 끝나고 예능 고정에 대한 문의가 오고 있는데 기회가 되면 올해는 더욱 더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우혁은 지난해 11월 4번째 미니앨범 '백 투 더 메모리즈'를 발표하고 중국 드라마 촬영일정으로 국내 가요프로 활동을 못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