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5.12.08 13:57

브랜뉴뮤직,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BRAND NEW SHIT' 티저 공개

▲ 브랜뉴뮤직 단체 싱글 ⓒ브랜뉴뮤직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일년 만에 브랜뉴뮤직의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 하는 브랜뉴뮤직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BRAND NEW YEAR 2015 'BRAND NEW SHIT''의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이 어제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은 매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소속 아티스트가 모두 모여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인 '브랜뉴이어' 시리즈를 발표해 왔는데, 올해로 벌써 4번째인 이 '브랜뉴이어' 프로젝트 싱글은 그 동안 ‘Happy Brand New Year’, ‘You Make Me Feel Brand New’, ‘Brand New Day’ 등 매번 브랜뉴뮤직의 개성과 색깔을 보여주는 음악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번 'BRAND NEW YEAR 2015 'BRAND NEW SHIT''싱글에 참여한 버벌진트, 산이, 범키, 한해, MC그리 그리고 얼마전 합류한 키디비 등이 지난 1년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모습들이 담겨 이들이 만들어 낼 음악적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브랜뉴뮤직의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의미를 가진 브랜뉴이어 프로젝트 싱글은 매년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자 바쁜 시간에도 단단한 가족애를 과시하며 솔선수범 단합하여 작업하는 프로젝트로 그 의미가 깊다.”라며 “매년 브랜뉴뮤직이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게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좋은 연말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브랜뉴뮤직의 프로젝트 싱글 'BRAND NEW YEAR 2015 'BRAND NEW SHIT''은 내일 12월 9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