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5.12.07 11:01

B1A4, 오는 10일 ‘크리스마스 시즌송’ 발표 '팬들 위한 선물'

▲ B1A4 ⓒW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가)가 데뷔 후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발표한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1A4는 디지털 싱글 ‘크리스마스잖아요’를 오는 10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B1A4가 공식적으로 시즌송을 발매하는 것은 데뷔 후 처음으로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8월 미니 6집 앨범 '스윗걸(Sweet Girl)'이후 4개월여 만이다.

이번 B1A4의 신곡 ‘크리스마스잖아요’는 리더 진영의 자작곡.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에 집안에만 있기 싫다는 투정 어린 마음을 영화 ‘나홀로 집에’에 등장하는 주인공 케빈을 인용해 재치 넘치는 가사로 풀어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래다.

그동안 전곡 자작곡 및 셀프 프로듀싱을 통해 B1A4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B1A4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어떤 음악을 가지고 돌아올지 팬들로부터 기대가 모아지며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송은 월드 투어 기간 동안 B1A4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로 알려지며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억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B1A4는 오는 12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송을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