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5.12.03 15:00

[HD+] 전진, 오늘 팬 위한 '연말 종합선물세트' 리패키지 앨범 발매

▲ 전진 ⓒ엔피노-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성공적인 솔로 활동으로 많은 가수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신화 전진이 팬들을 위한 연말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3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진의 리패키지 앨범 '전진 2번째 미니앨범 #리얼# 인 엘에이(JUNJIN THE 2ND MINI ALBUM #REAL# IN LA)'가 정식 발매됐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오랜 시간 전진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주고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전진표 연말 종합선물세트.

기존 미니앨범 수록곡에 신화 멤버 에릭이 지원사격해 한층 더 섹시함을 더한 '60 Seconds'를 비롯해 Freakhouze의 리믹스로 또다른 매력에 빠지게 만드는 'Wow Wow Wow', 듣는 이를 들썩이게 만드는 신곡 'Love My Life' 까지 총 6곡으로 구성돼 전진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LA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한 화보집과 2016년 캘린더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팬들의 눈과 마음을 함께 사로잡는다.

앞서 전진은 2일 자정 공식SNS를 통해 LA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30초 영상을 짧은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얻었다. 영상 속 전진은 프로 모델보다 더욱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모습과 한결같은 훈훈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진은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더불어 오는 2월 6, 7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전진의 2015 아시아 투어 #리얼# 인 서울 피날레(JUNJIN 2015 ASIA TOUR #REAL#IN SEOUL FINALE)’ 콘서트로도 국내 팬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