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5.12.03 09:56

몬스타엑스, MAMA서 '넥스트 제너레이션 아시안 아티스트상' 수상

▲ 몬스타엑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몬스타엑스가 2015 MAMA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 아시안 아티스트상'을 품었다.

2일 저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된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 본 무대 앞 레드카펫 행사에서 몬스타엑스는 넥스트 제너레이션 아시안 아티스트상(Next Generation Asian Artist) 을 수상했다. 이에 멤버들은 "데뷔하고 두 번째 받는 상인데 생각지도 못했다.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로서 몬스타엑스는 MMA(Melon Music Awards 2015)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수상을 통해 '파워루키'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셈이다.

▲ 몬스타엑스, 싸이, 빅뱅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날 몬스타엑스는 '2015 MAMA'의 무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시선을 끌었다. 이후 공개된 SNS에는  빅뱅, 싸이, 몬스타엑스가 밝은 미소로 브이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MAMA'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1999년 'Mnet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2009년을 기점으로 'MAMA'로 변모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MMA에 이어 MAMA까지 데뷔와 동시에 두 번째 수상을 이어가며 2015년 최고의 핫 루키다운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