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2.01.02 09:02

김예원, ‘짱구눈썹’ 사진으로 네티즌에게 큰 웃음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배우 김예원이 미용실에서 찍은 ‘짱구눈썹’ 사진이 화제다.

김예원이 지난 12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챌, 짱구 눈썹염색. 한 번 웃고 즐거운 하루 되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두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김예원은 파란 스웨터에 레깅스를 신은 편안한 복장으로 눈썹에 하얀 염색약을 바른 채 머리 손질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눈썹에 염색약을 바른 본인 모습에 웃음을 참는 듯한 표정이 담긴 사진은 개구쟁이 같은 면모의 귀여움과 짙은 눈썹의 ‘짱구’를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자신을 ‘챌’이라 칭한 것은 김예원의 차기작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맡은 역할인 ‘유채리’를 말하는 것으로 보여 이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예원의 ‘짱구눈썹’이 돋보이는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예원씨 너무 귀여워요!’, ‘무슨 색으로 염색 중? 잘 나왔나요?’, ‘덕분에 빵 터졌어요.’, ‘2011년 마지막까지 웃음주신님께 감사합니다.’, ‘차기작에서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해요!’ 등 사진에 대한 다양한 반응과 함께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한편 영화 ‘써니’, KBS2 ‘로맨스타운’, tvN ‘꽃미남 라면가게’의 연이은 캐스팅으로 알찬 2011년을 보내며 요즘 대세에 합류한 김예원의 차기작 TV조선 ‘프로포즈 대작전’은 오는 2월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