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12.03 09:30

라붐, 앨범 인증도 특별하게 '라붐처럼 통통튀게' 탁상 달력 컨셉에 눈길

▲ 라붐 ⓒ라붐 공식 SN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독특한 패키지의 싱글 앨범 'AALOW AALOW'를 공식 SNS에 인증해 화제다.

지난 2일 라붐은 공식 SNS에 “소중한 라떼의 곁으로 가게 된 소중한 #라붐 의 세번째 싱글앨범 #아로아로 벌써 만난 라떼들도 있고, 앞으로 만날 라떼들도 많이 있을텐데, 저희 라붐이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이 사랑해주세요! 보너스! 이번 앨범은 라붐이들의 예쁜 사진들로 가득한 2016년 달력으로 구성된! 알차디 알찬 앨범입니다! 1년 365일 24시간 라붐과 함께해용”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라붐은 화장기 없이도 빛나는 미모로, 달력 컨셉의 CD 패키지를 활용해 라붐 로고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라붐의 싱글 앨범 'AALOW AALOW'는 땡스투와 트랙리스트, 크레딧, 가사 등을 2016년 탁상 달력 컨셉으로 구성했다.

또 멤버들이 자필로 작성한 새해 인사 카드도 담겨있어 일반 CD와는 차별화된 구성을 자랑한다.

라붐이 지난 2일 오프라인에서 발매한 싱글 앨범 'AALOW AALOW'에는 타이틀곡 '아로아로'와 수록곡 '테이스티(Tasty)', 인트로와 인스트루멘탈 트랙 등 총 5곡으로 이루어져있다.

수록곡 '테이스티(Tasty)'는 사랑에 빠진 소녀 감성을 라붐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에너지로 풀어낸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 '아로아로'는 통통 튀는 복고풍 비트와 사랑의 설레임을 춤으로 표현한 상큼 발랄한 군무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라붐은 금주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아로아로'의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방송, 라디오, 공연을 통해 전방위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 오는 12월 6일 타이틀곡 '아로아로'를 비롯한 싱글 앨범 'AALOW AALOW'의 전체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