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5.11.30 15:37

[S카드뉴스] '위대한 조강지처' 진예솔, '남다른 연기내공'

진예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진예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진예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진예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청순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의 배우 진예솔. 최근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조수정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아 주목받고 있다. 그녀는 앳된 외모와는 달리 햇수로 데뷔 7년차 배우다.

배우 진예솔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천사의 유혹, 인현왕후의 남자,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미녀의 탄생 등 10작품이상의 드라마에 출연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내공을 다져왔다.

진예솔의 활약은 CF에서도 돋보였다. 지난 4월 언더웨어 전문브랜드 비비안의 sns드라마(VIVIEN's Secret House Mate)에서 상큼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의 이비안역으로 조인성과 함께 출연했다. 이 영상은 비비안 공식페이스북 80만, 유투브에서 조회수 35만을 넘기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내공을 쌓은 진예솔은 지난 6월 15일 첫 방송 된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에 출연한다. 극 중 윤일현(안재모 분)을 갖기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악녀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미움과 사랑을 동시에 받고 있다.

한편 12월 초 ‘위대한 조강지처’ 종영을 앞두고 있는 진예솔은 여러작품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배우로서 다양한 색깔을 지닌 배우 진예솔의 연기적 행보가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