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11.27 15:46

'해남절임배추'로 소비자들 입맛 사로잡는 '녹색나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녹색나눔은 전남 지역 사회적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판매, 유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품질 좋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여러 기업들이 모여 절임배추, 김장김치양념, 해남김치, 꿀고구마, 무화과 등 농산물을 판매 중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한폭애해남절임배추를 판매하고 있는데, 20kg기준 28,000원에 무료 배송으로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한폭애절임배추는 3회 이상 세척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위생적이며,1년이상 간수를 뺀 100% 청정 미네랄 소금을 사용한다. 해남절임배추는속이 꽉 찬 90일 배추라고 불리우며, 단맛이 나고쉽게 무르지 않아서 씹을 때 식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추가적으로 김장초보들을 위한 김장김치양념도 따로 판매 중이다. 배추양념에 사용되는 식재료는 합성착색료, 방부제, 인공감미료 등은 전혀 함유되지 않는 국내산 재료로만 사용하고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이 뿐만 아니라 김장 양념에 들어 갈 재료도 녹색나눔에서개별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이마저도 힘든 주부를 위해 주문 후 당일 갓 버무려 보내주는 '해남들김치' 구매가 가능하다.

녹색나눔에서는 좋은 상품들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마음에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현재 인기 있는 이벤트 중 하나는 절임배추 구매 후 박스안에 전단지를 찍어서 보내면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12월까지 진행중이다. 또 '우리집의 비법'이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우리집 만의 김치 레시피를 공유해주면 꿀고구마 3kg를 증정하는 획기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녹색나눔 관계자는 “우리집 김장 레시피이벤트 뿐만 아니라 매주마다 상품을 교체하여 상품을 제공하는 체험단 이벤트도 계속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