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30 08:29

나인뮤지스, 한겨울 단체 비키니 사진 공개로 후끈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막내 혜미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멤버들과 함께 찍은 비키니 사진을 깜짝 공개, 한 겨울을 뜨겁게 달궜다.
 
혜미는 "요즘 날씨가 춥다 보니 따뜻했던 아부다비가 그립다"는 말과 함께 귀여운 외모가 돋보이는 셀프 카메라와 단체 비키니 사진을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지난 11월 공연 차 방문한 아부다비의 이국적인 수영장에서 한껏 들뜬 표정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었다. 서로 재미있는 포즈를 취해가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었지만, 원조 모델돌 다운 완벽한 몸매와 우월한 기럭지는 작은 사진 한 장 한 장에서도 유감 없이 드러나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 사진과 함께 혜미는 “2011년이 3일밖에 남지 않았다.”라고 운을 떼며 “올 한 해 열심히 보냈던 것만큼 내년에도 잘 지내 보자 고요. 나인뮤지스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테니 많이 응원해 주실 거죠?”라며 추억을 되새기는 한편, 팬들에게 애교 섞인 인사와 당부를 건넸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그냥 찍은 사진도 화보 같다.” “킬힐 없이도 저런 기럭지가 가능 하다니 그저 부러울 뿐.” “과연 아부다비의 여신이라 불릴 만 하다.”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에 우월한 기럭지 막내!”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새 멤버를 전격 영입, 8인조 체재로 1월 초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