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1.12.29 10:07

이현, 자신의 첫 정규 앨범 파격 자켓 사진으로 기대감 급증

신비스러운 자켓에 네티즌 궁금증 폭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가수 이현이 파격적인 백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데뷔 6년 만에 발매하는 자신의 생애 첫 솔로 정규 1집 앨범 <THE HEALING ECHO>의 자켓에서 백발 머리를 선보인 것.
 
내년 1월 2일 발표될 새 앨범 <THE HEALING ECHO>는 그 동안 혼성그룹 ‘에이트’와 프로젝트 그룹 ‘옴므’, 솔로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과 수많은 히트곡을 낸 이후 이현의 데뷔 후 첫 솔로 정규 앨범이다.
 

 

28일 이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자켓 사진은 이번 앨범 타이틀인 <THE HEALING ECHO>의 컨셉에 맞는 백발의 헤어스타일과 함께 세련되고 샤프한 모습으로 눈부시게 달라진 외모와 함께 깔끔한 꽃 자켓을 통해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한번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 백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이번 자켓은 온라인에서 급속도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뭔가 달라진 느낌의 이현, 음악이 궁금하네”, “파격 백발 이런 모습처음이야~잘 어울려요”, “역시 절대 미남 이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현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현은 오는 29일 저녁 타이틀곡 <너니까>의 뮤직비디오 티져를 공개하고 2012년 1월 2일 자신의 첫 번째 정규 1집 앨범을 발표 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