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곽문기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27 16:18

‘기적’이 선사해준 진실에 정우성 울부짖다

[스타데일리뉴스=곽문기 기자] 배우 정우성이 두 번째 기적에 가져다 준 의미에 울부짖었다.

26일 방송된 <빠담빠담> 7회에서 강칠(정우성 분)은 두 번째 기적을 통해 진실을 보게 되었다.

 
강칠이 알게된 진실은 살인누명을 썼을 당시, 유일하게 자신의 편에 서준 윤미혜(김성령 분)가 끝까지 자신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노력하다 세상을 떠났다는 것. 그리고 미자(나문희 분)가 폭력적인 아버지로부터 자신을 지키려고, 사건 당시 전화를 피했다는 사실을 그가 시간을 되돌아 가는 경험을 통해 비로소 깨닫게 됐다.

살인누명을 쓰고 세상과 사람에게 상처받기만 하던 강칠의 볼품없던 인생도 그를 위해 희생해준 사람이 있었다는 사실은 보잘 것 없었던 강칠의 삶에도 의미를 부여해주고 있었다.

더불어 강칠이 보게된 진실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지금 이 순간도 어느 누군가의 희생으로 만들어졌기에 더욱 값지게 살아가야 한다는 많은 깨달음을 준다고.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강칠이 지나(한지민 분)에게 정식으로 고백하며, 그의 인생에서 또 하나의 빛줄기 가 될 지나와의 사랑이야기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해졌다..

살고 싶을 때 죽고 죽고 싶을 때 살아나는 기이한 운명을 지닌 한 남자가 그리는 기적과 사랑이야기 <빠담빠담>은 매주 월, 화 밤 8시 45분 JTBC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