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피플
  • 입력 2011.03.24 09:56

바비킴 “나도 사랑하고 싶어요” 9년째 솔로생활 지겨워...

오는 26일 전국 투어 공연을 앞둔 바비킴이 솔로 탈출을 하고 싶다고 공언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중순, 한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9년째 솔로 생활을 청산하고 싶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바비킴은 최근 투어 공연 연습을 하면서도 주변 스태프와 동료 연주자에들에게 솔로 탈출을 하고 싶다고 진심을 밝혀 공연 연습 분위기를 핑크색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바비킴은 통통한 여자가 좋다고 털어놨다. 또 가수라는 직업을 이해 할 수 있고, 요리를 잘 하는 여자였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전했다. 이에 공연스태들은 바비킴이 단순한 소개팅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배우자를 찾고 있는 것 같았다고 귀뜸했다.

 

바비킴의 이런 애절한 바람은 이번 전국투어 공연 도중에도 연출될 전망이다. 바비킴과 투어 무대에 같이 오르는 한 연주자는 "바비킴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나훈아의 ‘사랑’을 열창하는데 너무 애절해 보였다."며 바비킴의 심정을 설명했다.

바비킴은 지난 2009년 3월 부터 전국 투어 공연을 시작해 그간 30개지역에서 50회 이상의 공연으로 9만여 관객을 모아 공연계의 티켓 파워로 부상했다. 불과 만 2년여 만에 이룬 성과로 공연업계는 바비킴의 공연 행보에 주목을 하고 있다.
 
바비킴은 오는 3월부터 전국 투어 공연에 돌입한다. 상반기에 4개 도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10여개 도시 투어를 계획하고 있어 누적 관객 10만명을 돌파할 것이 확실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