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11.16 19:22

수학 교육 프랜차이즈 ‘차수학’, 전국사업설명회 21개 도시 순회 '뜨거운 관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초·중등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이 전국 사업설명회를 연이어 성황리에 개최하고 있다. 학원, 학습관, 공부방의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 ‘차수학’은 최근 가맹 600호를 돌파한 데 이어,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는 도시마다 가맹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전주를 시작으로 전국 21개 도시를 순회하는 일정이다. 지난주 대전과 전주에 이어 11/16에는 의정부 파머스빌리지카페에서, 11/20에는 고양 킨텍스 2전시장 406호에서 차수학 사업설명회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다. 다음주에는 11/23 안산 올림픽기념관 소극장, 11/24 천안 축구센터 소세미나실, 11/25 청주 가경캠퍼스, 11/26 성남/용인 킨스타워 7층, 11/27 인천 검암역 2층 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학원을 운영 중인 학원장 및 학원 창업희망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특히 출시예정인 ‘차수학 스마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차수학 인공지능 시스템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는 서울대 합격생을 178명 배출하였으며, 세븐에듀 1타 강사로 현재 27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학 스타강사이다. 차길영 대표는 “최고의 콘텐츠와 시스템만 갖추면 지방 또는 소형 학원이라도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며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의 연구진들과 함께 서울대, 연대, 고대, 카이스트 합격생 1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학을 잘할 수밖에 없는 최고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만들어 냈다.”며 ‘차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차수학만의 노하우와 스마트기기의 자동화 시스템이 만나 탄생한 ‘차수학 스마트’는 태블릿을 통해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학원 운영 전반에 관한 실질적인 핵심 정보와 스타강사의 수학 강의 노하우, ‘차수학’만의 파워 마케팅 전략을 통한 학원 성공 비결을 소개한다. 또한 ‘차수학 스마트’의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활용하여 학생은 수학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학원장은 실시간으로 학원생들의 학습 진행상황을 확인·평가·피드백하는 비법도 전수하고 있다.
 
‘차수학’ 사업설명회는 전화 예약문의(1544-6089)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차수학 홈페이지(www.chamat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