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26 09:14

이유리, '홈쇼핑'서 또 대박 'X-마스 대박녀' 등극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배우 이유리가 홈쇼핑에 등장해 또 한번 '대박'을 이뤄내며 'X-마스 대박녀'에 등극했다.

이유리는 지난 24일 새벽 CJ홈쇼핑에 등장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국 직수입 유기농 화장품 `B2ORGANIC(비투오가닉)` 판매에 나서 억대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날 이유리는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No.1 슈퍼푸드'로 선정 돼 북미를 중심으로 유럽,일본 등지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황산화의 왕’ 아사이베리로 만든 ‘아사이오일’과  미국 농무성 유기농 인증마크 ‘USDA’를 획득하며 그 효능을 인정받은 ‘비투오가닉’으로 구성된 제품 판매에 나서 '대박 흥행'을 누렸다.

지난 3월 '비투오가닉' 화장품 판매에 나섰던 이유리는 당시에도 억대의 매출을 기록하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까지 이름이 오를 정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투오가닉몰' 관계자는 "이유리가 출연할 때마다 '대박'을 쳐 관계자들도 모두 혀를 내두르고 있다. 단 50분 출연이었지만 `동안피부`, `도자기 피부` 등으로 여성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유리가 추천하는 제품이라 더 호응이 좋았던 것 같다"고 분석했다.

덧붙여 `비투오가닉몰` 관계자는 “홈쇼핑 이외에서도 이유리의 친근하면서도 자연스럽고 깨끗한 이미지에 `비투오가닉` 매출 상승효과로 보고있다"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겨냥해 상품을 구성한 것도 잘 맞아 떨어진 한 이유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