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혜수 기자
  • 공연
  • 입력 2011.12.24 16:05

<에비타>의 두 배우 박상원, 리사 다문화가정 어린이와 함께 "1일 산타"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윤혜수 기자] 뮤지컬 <에비타>에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박상원과 리사가 연말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위해 '1일 산타' 로 변신했다. 

 

박상원과 리사는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12월 22일 다문화가정, 이주노동자 가정의 자녀들로 구성된 ‘지구촌학교’를 방문해 아이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했다.

지구촌학교의 어린이 중에는 휴일에도 부모님이 바빠 시간이 넉넉지 않고, 부모님 외엔 아이들을 돌봐 줄 친인척조차 없는 어린이들이 많다. 이런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산타로 변신한 박상원과 리사는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익도 만들고, 미리 준비해 온 깜짝 마술 쇼를 보여주는 등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겼다.

또한 박상원, 리사가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목도리를 개인적으로 준비해 따스한 마음을 전달했다. 박상원과 리사는 “어느 때보다 의미 있고 보람찬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되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비타> 공연 객석 나눔 도네이션 행사도 개최! 

배우들의 산타 변신, 크리스마스 파티 뿐 아니라, <에비타>는 ‘네이버 해피빈’ 온라인 콩 저금통, 에비타 극장 관객의 콩 기부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을 지구촌학교에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연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웃에게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객석 나눔’ 도네이션 행사도 진행한다.

‘네이버 해피빈’ 나눔함 코너에 <에비타> 공연 관람을 원하는 단체나, 보여주고 싶은 단체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관람 기회가 주어진다. 12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선정된 단체는 1월 달에 공연을 관람하게 된다. 네이버 해피빈 (http://happybean.naver.com/)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