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2.23 15:10

한국온라인콘텐츠유통협회, 중앙회 임원 및 전국지부장 모집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지난 6월 9일, 지식경제부 소관 중소기업청 (사)한국온라인콘텐츠유통업협회(이하 한콘협KCDA) 서용성 중앙회장은 2012년 협회 발전 목표를 “협력과 상생으로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유통업”으로 정하고, 업계 발전에 헌신할 인재 등용을 위해 중앙회 임원 및 전국지부장 모집 공고를 공지했다.

한콘협 “2012년 새해를 맞아 게임업계와 PC방 업계의 동반성장을 위해 그동안 준비해 온 정책의 가시적인 성과와 회원의 수익향상을 위해 2012년 사업비전을 발표하고, 부회장단 확충 및 전국 광역 8개 지부를 전국 23개지부로 대폭 개편하였다”고 발표했다.

한콘협 서 회장은 “게임 산업의 선순환생태계 조성을 위한 정책 사업으로 협회 소속 회원 PC방 중 ‘게임산업 동반성장 우수(거점) PC방’을 선정, 중소우수게임의 시장진입 장벽을 낮추고, 불합리한 PC방 과금체계를 개선함으로써 게임 산업의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내년에는 회원들의 실질적인 부가수익 확보를 위해 신선제품을 중심으로 한 먹거리 유통 혁신, 금융기능 접목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콘협 관계자는 “협회업무는 투명하고 모든 회원에게 열려 있어야 한다. 특히 인재등용에 있어 공개모집의 원칙을 지켜야 한다”며 이번 중앙회 임원 및 전국지부장 모집 공고의 의의를 강조했다.

한편, 한콘협 중앙회 임원 및 지부장에 지원을 원하는 자는 2012년 1월 10일(화)까지 구비서류를 갖춰 www.kcda.ne.kr(접수는 온라인 접수에 한 함)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