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1.12.22 13:08

'미친 가창력' 이영현 <이별 사랑>발라드표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2011년 니모 / 빅마마에 이어 태일런스 미디어의 세번째 티 프로젝트가 12월 22일 공개 되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세번째 티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여성 디바로서 “미친 가창력”이라는 닉네임을 유감없이 입증하듯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모든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 차트에 오르며 이영현 발라드 돌풍을 예고하고있다. 

3rd T-Project <이별사랑>은 현재 실시간 차트 1위~5위까지 소리바다,멜론,엠넷,올레뮤직,다음뮤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있다. 아이돌 및 캐롤음원이 장악하는 차트에서 단연 돋보이며 시원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 표현의 이영현표 발라드를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영현의 "이별사랑" 이 곡은 장윤정의 '어머나', 이루 '까만안경', 윤미래 '떠나지마', 슈퍼주니어 '로꾸꺼', 이승철 '서쪽하늘' 등을 작곡한 실력파 작곡가 윤명선과 국내 최고의 피아니스트이자 플라이투더스카이 '가버려너', 정엽 '그대라는 말', 서인국 '마지막 생일', 알렉스 '니가 떠난 하루' 등 대중들에게 어필되는 아름다운 선율의 곡들을 만들어 온 작곡가 이규현과 2011년 'With Flying' 이라는 작곡 그룹을 결성한 이후 처음으로 작업한 곡으로 이영현을 위하여 심혈을 기울여 “이별사랑”을 탄생케 했다.

특히, 이 곡은 오케스트라를 포함한 모든 리얼 악기들과 쓸쓸하면서도 슬픔이 배인가사, 이영현의 시원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이 너무나도 잘 조화된 2011년을 마감하는 최고의 발라드 넘버 이다.

현재 정규 음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영현은 많은 고민 끝에 본인이 너무나 애정을 가지고 있는 이 곡을 대중들에게 먼저 선사하며 2012년 초에 선보이게 될 이영현의 정규 음반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수준 높은 곡의 완성도, 정평이 나있는 이영현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울러진 이 곡을 들으며 2011년을 따뜻하게 마감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해 본다.

한편 이영현은 12월 29일~31일까지 3일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바이브,포맨과 함께 <크레이지소울_미치지않고서야>공연으로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