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11.12.22 11:04

카라, 한국어 교육 애플리케이션 '카라의 한국어 여행'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한국의 인기 아이돌 그룹 카라(KARA)의 공식 한국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카라의 한국어 여행’이 전격 출시되었다.

‘카라의 한국어 여행’은 MP3 및 A/V 플레이어로 유명한 한국의 코원(COWON)과 DSP미디어의 ‘카라’가 공동작업을 통해 탄생한 한국어 학습 애플리케이션이다.

‘카라의 한국어 여행’은 카라가 선생님이 되어 한국 여행에 필요한 회화 및 단어를 지도하는 학습 서비스로, 인사와 만남, 교통, 쇼핑, 식사, 숙박 등 400여 개의 주제별 표현을 카라의 다섯 멤버와 함께 공부할 수 있다.

카라의 다양한 이미지는 물론 멤버들이 직접 녹음에 참여해 학습 내용을 생생한 목소리로 들려주며, 정확한 학습을 위해 전문 성우의 발음도 함께 담았다.

이 밖에도 카라의 뮤직비디오, 스페셜 포토, 음반정보 등이 제공되어 카라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한국에서도 “카라의 일본어 여행” 애플리케이션이 동시에 발매, 일/한 양국에서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펜팔 기능과 자동 번역 기능을 통해 양국의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끼리 자유롭게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다.

2012년 1월에는 안드로이드 버전도 발매되며, 이어 한류드라마/영화 등으로 학습 범위를 넓힌 ‘카라의 생생 한국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