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10.29 15:35

질수축에 뛰어난 ‘질필러성형’ 효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성은 노화 또는 임신, 출산, 성관계 등으로 인해 질 수축력 및 성감이 떨어지는 문제를 겪으며 부부간의 관계가 점차 소홀해지는 경우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의 질근육은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듯 질이 늘어지고 탄력을 잃어가게 되는데, 특히 출산한 이후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한다. 이렇듯 불감증, 소홀한 부부관계로 고민일 경우 질필러성형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굵은 입자와 뛰어난 점성으로 볼륨감과 엠보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질필러성형(윙크필)은 간단한 주사 시술로 질손상 없이 성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ISO, CE, KFDA의 인증을 받은 필러제인 윙크필은 기존 필러 제품들과 달리 콜라겐 캡슐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캡슐에는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PMMA와 새로 형성된 콜라겐 조직으로 채워져 약 5~10년 이상 지속되는 효과를 보인다.

이는 20분 이내로 시술시간이 짧고 흉터나 출혈, 통증에 대한 우려가 없으며 회복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질필러성형은 시술 후 티가 나지 않으며, 일상생활에 무리가 없어 주부 또한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질필러성형은 시술 후 자연분만을 하는데 영향을 주지 않으며, 필러와 함께 인티마레이저 등과 같은 질수축시술을 함께 병행한다면 더 높은 시너지효과를 나타낸다.

부산 서면역 부전동에 위치한 참산부인과 최영철 원장은 “최근에는 기혼자뿐만 아니라 미혼여성들도 시술을 많이 받는데, 막연히 시술비용이나 지속기간 등만 보고 시술 받기 보다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시술에 대해 충분히 숙지한 후 시술을 받아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 원장은 “개개인에 따라 질의 모양이 다르고 질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시술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찾아 정확한 진단을 통해 맞춤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부부관계에 만족하지 못한 경우, 부부간의 문제를 외면하지 말고 개선해 나가려는 노력을 한다면 신혼 못지 않은 행복한 부부관계를 만들어나갈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