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10.28 12:53

세븐에듀, 예비 고1을 위한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국영수 프리패스’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중3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국어영역 A/B형 통합, 영어영역 절대평가 등 수능에 대한 고민 외에도 다가오는 고1 첫 내신시험을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에 대한 걱정도 상당하다.

11월부터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의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고등학교 3년간의 성적과 대입의 성패가 나뉘게 되는 만큼, 고1 선행학습의 중요성은 더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에 세븐에듀(대표 차길영)에서는 예비 고1의 빠른 선행을 위한 ‘예비 고1 국영수 프리패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학 차길영 대표, 영어 이얼 강사, 국어 송도훈 강사까지 세븐에듀 국영수 1타 강사들의 내신과 수능 전 강좌를 2019학년도 수능 날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눈길을 끈다.

▲ 세븐에듀 국영수 무제한 프리패스 ⓒ세븐에듀

이번 ‘예비 고1 국영수 프리패스’ 이벤트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의 개념강좌 마으겔로쉬와 내신대비 베스트문항분석 강좌, 수능 대비를 위한 수능적 발상 전 강좌, 고난도 문항 대비를 위한 4점유형 마스터 강좌까지 개념 완성에서부터 내신, 수능까지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전 강좌를 무한 제공한다. 또한 EBS·강남구청 스타강사 이얼 강사의 영어영역 절대평가에 맞춘 새로운 커리큘럼과 대구지역 최다 수강생을 보유한 국어 송도훈 강사의 고효율 커리큘럼까지 전 강좌가 포함되어, 가장 중요한 국영수 주요과목의 개념 완성에서부터 수능 대비까지 ‘국영수 프리패스’ 하나로 끝낼 수 있다.

2015년 개정 강좌뿐만 아니라 새로 촬영될 2016년과 2017년 신규 강좌가 모두 포함되었으며,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멘토들의 1:1 개별 멘토링 서비스, 인공지능 수학 학습 시스템 절대유형 N제 무료 제공, 세븐에듀 열공지원 7종 선물 등 푸짐한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절대유형 N제’는 카이스트 수학 연구소에서 내신과 수능을 유형별로 한 번에 공략할 수 있도록 개발한 자기주도형 문제집으로, 일반 종이책이 아닌 PC, 태블릿, 모바일 어떤 기기에서나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인공지능 수학 학습 시스템이다. 수학Ⅰ, 수학Ⅱ, 미적분Ⅰ, 확률과 통계, 미적분Ⅱ, 기하와 벡터까지 과목별 개정 수학 문제를 500제씩 제공하여 총 3000제 문제와 각 문제당 해설강의 모두를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 등의 스마트 기기로 학습할 수 있다. 자동 오답노트 기능과 문항당 시간 체크 기능, 문항별 즐겨찾기 기능 등으로 취약 유형 집중 공략과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고등학교 입학 전, 짧지만 가장 중요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예비 고1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븐에듀 ‘예비 고1 국영수 프리패스’로 기본 개념을 탄탄히 다져 수능 1등급 선점을 위한 확실한 기본기를 완성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세븐에듀는 메가스터디, 이투스, 스카이에듀와 함께 대표적인 고등 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으로,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를 필두로 수학에서부터 영어, 국어, 대학별 논술고사, 자기소개서 첨삭, 수시 입시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그 영역을 점차 확장시키고 있다. 세븐에듀는 ‘2013년 미래창조 신지식인 우수 콘텐츠 교육기업 부분 대상’을 수상한 이후 2014년 8월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9주 연속 1위’를 기록,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및 ‘소비자만족도 1위’까지 수상하며 수능 인강 업계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44-7827)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