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15.10.28 09:03

[영상] 아웃사이더 타이미 등 참여, 싱글 앨범 '버리지마' 발매 & 뮤직비디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반려동물 문화개선을 위한 제2회 마음나누미 콘서트 '함께해줘 고마워요 Vol.2'가 아웃사이더, 타이미, 뉴올&킹콩, 큐리어스가 참여한 힙합 프로젝트 싱글인 ‘버리지마(Don’t let me go)’ 를 금일 12시 발매한다.

이 프로젝트 싱글은 사람에서 동물에게 향하는 일방적인 관계로 이뤄진 반려문화를 개선하고, 동물과의 유대감이 주는 긍정적인 효과를 알림은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 버리지마 앨범 자켓 ⓒ마음이

이번에 발매되는 테마곡 ‘버리지마(Don’t let me go)’은 힙합, 레게씬을 대표하는 프로듀서인 뉴올(Nuo)이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국가대표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활약했던 타이미, 스컬&하하가 설립한 레게 레이블 ‘박살레게’에 소속된 뉴올&킹콩과 최근 데뷔 싱글을 발매한 언더 씬의 루키 큐리어스가 참여했으며 자이언티, 다이나믹 듀오, 로이킴, 넬, 이승환 등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사운드 엔지니어링을 맡아온 고현정 엔지니어의 손을 거쳐 완성되었다. 반려동물 문화개선을 위한 콘서트 취지에 맞게 음원의 수익금 전액은 유기동물 보호센터인 안성 행복한 보금자리에 기부될 예정이다. 

▲ 버리지마 스킬컷 ⓒ마음이

한편, 콘서트 개최 D-3일을 앞두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마음이' 시리즈의 주인공인 ‘마음이’가 유기견 보호시설로 향하는 모습을 시작으로, 아산 천사원에 머물고 있는 유기동물들의 열악한 환경과 그 곳을 찾아 동물들을 사랑으로 어루만지는 아웃사이더,타이미, 큐리어스의 모습을 담았다. 버림받았으면서도 사람들을 두려워하기보다 사람의 손길을 그리워하고 사랑 받고 싶어하는 유기동물들의 모습은 환경이 변화했거나, 아프거나, 혹은 귀찮다는 이유만으로 쉽게 반려동물을 버리곤 하는 사람들의 이기적인 면모를 반성하게 하며 마음에 큰 울림을 줄 예정이다.

바로 오늘 10월 28일(수) 12시에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된 테마곡 ‘버리지마(Don’t let me go)’는 10월 31일 토요일 개최되는 제2회 마음나누미 콘서트 '함께해줘 고마워요 Vol.2'의 무대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현재 반려동물 전문 쇼핑 사이트 펫츠비(http://www.petsbe.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