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장은옥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20 15:17

엘 '닥치고 꽃미남밴드' 주연 발탁...'안구정화' 기대감 만발

 
[스타데일리뉴스=장은옥 기자] 인피니트 엘이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미남 라면가게'에 이어 꽃미남 드라마 계보를 이을 후속작으로 자유분방한 고등학생 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인피니트 엘은 고등학생 밴드 '안구정화'에서 세컨기타를 맡고 있는 시크한 매력의 이현수 역할, '내게 거짓말을 해봐'로 주목받은 이국적 마스크의 신인배우 성준이 밴드 리더이자 보컬 권지혁 역할을 각각 맡았다.

이외에도 실제 드러머이자 최근 연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현재가 과묵한 꽃드러머 장도일, '슈퍼스타K3'에서 강한 인상을 심어준 김민석이 귀요미 담당 키보드 서경종,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 최종우승자 유민규가 베이스 김하진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닥치고 꽃미남밴드' 제작진은 "드라마 제목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꽃미남들이 총출동한다"며 "외모뿐 아니라 음악에 대한 이해가 있는 배우들이라 리얼하면서도 틀에 박히지 않은 청춘의 모습들이 수려한 영상과 함께 참신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2012년 1월 30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