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23 14:45

<스타Q10> 아이돌 최고 연상킬러는 누구?

봄을 타고 날아온 스타들의 핑크빛 열애 소식.

<스타Q10>에서 아이돌 최고의 연상킬러를 추적한다.

23일 SBS E!TV <스타Q10> ‘은밀한 스캔들’ 특집에서 연예계 연상킬러 명단을 공개한다.

어느덧 연예계에는 10살 이상 차이가 나는 어린 신부를 맞이한 띠동갑 커플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남자라면 어리고 귀여운 여자를 좋아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스타Q10>은 또다른 트렌드,
연상을 간절히 원한다는 스타들을 모았다.

 
이모뻘도 가능하다는 유아인부터, 14살 연상까지 오케이를 외친 김현중까지.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이돌들의 연상선호 발언은 누나 팬들의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여기에 이들을 뛰어넘는 진정한 연상킬러를 방송을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스타Q10> 이번 회에서는 스타들의 열애설에 대한 과거 루머부터 최근 공개된 뜨거운 스캔들까지 스타들의 로맨스가 총집합 방영된다.

특히 ‘아이돌랭킹’ 코너에서는 이휘재의 뒤를 이을 아이돌계의 ‘바람돌’ 키워드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예고한다. 여러 여자 스타에게 호감을 표시해왔던 이기광,
봄바람에도 불구하고 옆구리가 시린 이특까지.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영예의 ‘바람돌’ 1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꽃사슴녀’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이슈의 중심에 선 스타들을 10가지 키워드로 파헤치는 국내 최초 심층 분석 검증쇼,

<스타Q10>은 SBS E!TV에서 수요일 저녁 7시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