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10.16 12:50

김태원의 본스타 연기학원, 보컬학원 속성과정 접수 시작

▲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수업장면 ⓒ본스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로에게 배워야 프로가 된다'는 목표 아래 7년째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연기학원, 보컬학원인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3개월 단기속성반 지원접수를 받는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부활 김태원이 대표로 운영되는곳으로 스타 배출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마마무의 솔라, 카라의 영지, 헬로비너스의 라임과 걸스데이의 소진, 인피니티의 남우현, 진세연, 드라마 별그대로 데뷔한 조승현등을 배출했다.

▲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수업장면 ⓒ본스타

이번에 진행되는 과정은 많은 단기 속성반으로 탤런트과정 ,보컬과정 ,연극영화 입시, 실용음악 입시과정 등 총 4개 과정으로 진행되며, 단순한 트레이닝을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에서 연극과 뮤지컬 공연, 라이브 콘서트, 버스킹등을 개최하여 이론보다는 실습으로 빠르게 습득하도록 한다. 특히 외부공연의 비용은 모두 본스타에서 제작지원한다.

고등학생인 경우 실용음악 입시나 연극영화과 입시과정을 통해서 대학합격까지도 케어받을 수 있도록 하고, 연극영화 입시설명회를 통한 빠른 정보를 통해 많은 대학합격자를 배출하기도 한다.

이번 3개월 과정은 단기과정으로 이론과 실기 등을 수업받고 매월 진행되는 기획사오디션을 통한 데뷔 등 다양한 혜택까지 주어진다. 개강은 10월 27일. 접수는 홈페이지(http://bornstar.co.kr)에서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