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10.13 16:53

‘백만장자 머니쇼’ 부활 4대 보컬 김재희, '전문가를 능가' 메이크업 실력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부활 4대 보컬 김재희가 전문가를 능가하는 메이크업 실력을 뽐냈다.

10억 원 상당의 토털 멀티 뷰티숍 CEO 자리를 놓고 펼치는 대국민 창업 오디션, RTN 부동산·경제 TV의 ‘백만장자 머니쇼’. 승자의 표식인 ‘왕관’을 획득한 수훈 멤버들이 속속 생겨나면서 더욱더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는 가운데 감춰졌던 도전자들의 실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미션은 '모델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하기'. 도전자들은 모델의 얼굴형, 피부 톤 및 상태, 어울리는 컬러 등을 파악해 토털 메이크업을 시연하면서 토털 멀티 뷰티숍 CEO로서의 역량을 평가 받았다. 도전자들은 미션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메이크업 실력과 뷰티 감각을 마음껏 뽐냈다.

▲ '백만장자 머니쇼'에서 부활 4대 보컬 김재희가 전문가를 능가하는 메이크업 실력을 뽐냈다. ⓒRTN

그 중에는 전문가급의 터치로 주목을 받은 이도 있었다. 바로 부활 4대 보컬 김재희. 김재희는 당초 여자들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할 거라는 예상을 뒤엎으며 반전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때문에 여자 출연자들은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못했다고.

한편, 이번 메이크업 미션에서 심사위원들은 트렌드뿐 아니라 도전자들의 팀워크 등 뷰티숍 CEO로서 갖춰야 할 자질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엄격하게 평가했는데, 미션 평가 과정 중 예상치 못한 히든 룰이 있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RTN 부동산·경제 TV ‘백만장자 머니쇼’는 경제 불황, 고용시장 위축으로 인해 어렵고 절박한 삶을 사는 사람들에게 무자본 창업이라는 희망을 안겨줄 대국민 창업 오디션으로 10억 상당의 토털 멀티 뷰티숍 CEO 자리를 놓고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부활 4대 보컬 김재희의 반전 메이크업 실력은 네이버 tv 캐스트와 ‘백만장자 머니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