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10.07 19:37

차수학, ‘차수학 스마트’ 통해 가맹점 600호 돌파 '승승장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초·중등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대표이사 차길영)’이 인공지능 수학 학습 시스템 ‘차수학 스마트’를 런칭하며 최근 전국 가맹학원 600호를 돌파했다. 

‘차수학’은 서울대 합격생을 178명 배출하고, 27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진과 함께 만들어낸 신개념 수학 클리닉 시스템으로 학원, 공부방, 학습관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다. 영화보다 재미있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 학습자 수준별 1:1 맞춤학습 설계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 최적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차수학’은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차수학’만의 차별화된 인공지능 스마트 탭은 물론 효과적인 학원 운영 방법과 차수학 학습관리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번 전국 사업설명회(11월 27일까지 총 20회 개최)에서는 특히 11월 출시예정인 ‘차수학 스마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데, 그 반응이 상당히 뜨겁다. 학원에서는 한 명의 교사가 여러 학생의 학습을 관리하다 보니 학생들의 학습 결손을 완벽하게 보완하지 못하는 것이 당연지사. 이러한 관리 누락에서 비롯된 강사의 갈증을 채워주는 것이 ‘차수학’의 모바일 학습관리 시스템이자, ‘차수학’이 승승장구하는 비결로 분석된다. 

▲ 차수학 스마트 ⓒ차수학

이러한 ‘차수학 스마트탭’을 활용할 경우,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한 학습효과는 더욱 극대화된다. 강사는 태블릿에서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의 학습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학생 개인별 취약 유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학생들도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20만 문항의 인공지능 시스템을 최신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자신의 수준과 학습 속도에 맞추어 활용함으로써 학습효율 및 학업 성취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이밖에도 ‘차수학 스마트탭’은 기존 차수학의 동영상 학습 및 교재 학습은 물론, 오답노트를 통한 자기주도 학습, 발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까지 모두 하나의 태블릿으로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때문에 학원에서는 차수학 탭 하나로 스마트 학습을 위한 PC 마련의 부담도 덜 수 있다.

또한 ‘차수학’은 최적화된 수학 학습 시스템과 학원 경영 관리 솔루션을 모든 가맹점에 제공하고, 학원 운영 컨설턴트가 매월 학원에 내방하여 학원 운영 멘토링 및 다양한 교육과 학부모 설명회까지 지원하며 가맹점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전략적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러한 노하우를 전수받은 학원의 성공담이 입소문으로 퍼지면서 전국 학원가에는 뜨거운 가맹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힘입어 ‘차수학’은 ‘차수학 스마트탭’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학습 컨텐츠 연구 ‧ 개발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차수학’ 가맹 문의는 사업본부에 전화문의(1544-6089)가 가능하며, 가맹 절차 및 자세한 내용은 차수학 홈페이지(www.chamat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