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1.12.18 12:43

박규리,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남성 관객 증가 이끌어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카라 박규리가 데뷔작 ‘미녀는 괴로워’로 뮤지컬의 남성 관객 비율을 이례적으로 높이고 있다.

박규리는 지난 6일 서울 충무 아트홀에서 시작된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공연에서 17일까지 총 6회 공연을 소화하며 지난 달 일본 공연을 사실상 전회 매진으로 이끈 이후 한국 뮤지컬 관객과 처음으로 만나고 있다. 공연 결과 박규리는 ‘미녀는 괴로워’로 상대적으로 적었던 남성 관객들을 뮤지컬로 이끌어 내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고 있다.

제작사 쇼노트 측에 따르면 ‘미녀는 괴로워’는 남성 관객 비율이 50%에 육박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다른 뮤지컬들이 보통 25~40%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수치. 쇼노트 관계자는 “박규리 공연은 특히 10대와 20대 남자 관객 비율이 높다. 카라의 팬들은 물론 박규리를 보고자 하는 일반 남성 관객들이 많이 관람하러 오시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박규리는 “큰 무대를 2시간 동안 동료 배우들과 힘을 합쳐 책임진다는 목표 의식을 갖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 노래 연기 춤을 다 할 수 있는 뮤지컬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박규리는 연말을 맞아 뮤지컬 공연과 함께 MBC ‘일밤’의 ‘룰루랄라’ 출연, 그리고 카라로 한국과 일본의 각종 가요 시상식과 가요 제전 일정을 소화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